[2019 청룡영화상] 이광수X이하늬X임윤아, 인기 스타상 수상(Ft. 군복 입은 박형식)

입력
2019.11.21 22:34
‘2019 청룡영화상’ 이광수,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가 인기스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방송 캡처

‘2019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이광수,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가 수상했다.

21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제40회 ‘청룡영화상’이 개최됐다.

이날 인기스타상의 영광은 이광수와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가 차지했다.

이광수는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좋은 상까지 받은 걸 보니 올 한 해를 못 살지 않은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하늬는 “너무 감사하다. 올라올 줄 모르고 운동화 신고 있다가 바꿔 신길 잘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함께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형사들 중 영화 속 왕갈비통닭집을 실제로 오픈해 동업하고 싶은 사람으로 류승룡을 고르기도 했다.

특히 군복을 입은 채로 무대에 오른 박형식은 “충성”이라는 말로 등장했다. 박형식은 제대 후에 도전하고 싶은 역할에 대한 질문에 “군 복무 중이라 어떤 역할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1년 남았다. 갈고 닦고 있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임윤아는 “큰 자리에서 좋은 시간 보내게 되어 영광이다. ‘엑시트’를 사랑해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제40회 ‘청룡영화상’은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의 진행 아래 열렸다.

'청룡영화상'은 한국 영화의 질적 향상과 국내 영화산업의 진흥발전을 돕기 위해 1963년 제정되어 올해로 40회째를 맞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