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자외선차단 선크림 여름 피부관리에 딱

입력
2019.07.19 04:00
어바웃미 선크림 3종. 왼쪽부터 포맨 선스틱, 시카 마일드 선크림, 하이알 모이스트 선크림. 각각 남성용, 민감성 케어, 보습 등의 강점이 있다.
어바웃미 선크림 3종. 왼쪽부터 포맨 선스틱, 시카 마일드 선크림, 하이알 모이스트 선크림. 각각 남성용, 민감성 케어, 보습 등의 강점이 있다.

자외선 속에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따라 삼양사 어바웃미의 자외선 차단제 3종과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어바웃미는 올해 자외선 차단제를 리뉴얼하며 복잡한 선택 기준을 단순화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으로 탑재하고 보습, 민감성 케어, 남성용 3종으로 제품마다 차별화했다.

‘어바웃미 하이알 모이스트 선크림’은 보습을 내세운다. 자외선 차단 성분 중 하나인 ‘티타늄디옥사이드’는 자외선을 막아 주기도 하지만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도 있다. 어바웃미는 이점에 착안해 8중 하이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 코팅막을 형성한다. 수분 코팅막 덕분에 하이알 모이스트 선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8가지 다양한 하이알루로산 분자로 구성돼 피부 보습을 모두 챙겨 가볍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어바웃미 시카 마일드 선크림’은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강렬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 위해 병풀(호랑이풀) 추출물을 중심으로 네 가지 진정 성분을 더한 ‘시카 콤플렉스’가 들어있다. 시카는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시카 콤플렉스는 더하고, 민감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10가지 성분은 모두 뺀 ‘착한 선크림’이다.

‘어바웃미 포맨 선스틱’은 땀과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와 사용 상황을 고려, ‘안티세범-P’를 함유해 끈적임을 줄였다. 안티세범-P는 유분을 케어해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성분이다.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덧바를 때도 편리하다.

휴가 후 피부 보습과 탄력관리에는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가 도움을 준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프랑스산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추출물 81%와 유효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중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보습과 주름, 탄력 관리를 돕는다. 기존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에 함유된 콜라겐 대비 절반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구성됐으며 삼양바이오팜의 ‘TDS (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이 침투력을 높여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