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레인저에 강렬함을 더한 '썬더 에디션' 공개

입력
2020.05.28 05:06
포드 유럽이 강렬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레인저 썬더 에디션'을 공개했다.
포드 유럽이 강렬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레인저 썬더 에디션'을 공개했다.

포드 유럽(Ford EU)가 미드사이즈 픽업 트럭이자, 유럽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인저를 위한 특별한 에디션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에디션은 '포드 레인저 썬더 에디션'으로 명명되었으며 기존 레인저 대비 더욱 강렬한 외형을 통해 시각적인 매력은 물론이고 기존의 레인저들과는 완전히 다른 존재감을 제시한다.

화려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더하는 것 외에도 실용적인 각종 옵션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인 것 역시 '썬더 에디션'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실제 포드가 공개한 레인저 썬더 에디션은 오로지 썬더 레인저를 위해 개발된 '씨 그레이' 외장 컬러를 품고, 붉은색 하이라이트 컬러를 곳곳에 더한 바디킷과 디테일을 더해 시각적인 매력을 높였다.

이외에도 전면 그릴과 후면 범퍼, 스키드 플레이트, 포그 라이트 서라운드,로드 베이 스포츠 후프 및 도어 핸들 등이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역시 썬더 에디션의 어필 포인트가 된다.

포드 레인저 썬더 에디션은 2.0L 에코블루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10단 변속기의 조율을 받는다. 여기에 4WD 시스템을 통해 능숙한 주행 성능 및 안전한 주행을 보장한다.

포드 레인저 썬더 에디션은 영국 시장에서 단 1,400대, 그리고 아일랜드에는 단 30대만 제한되며 판매 가격과 판매 계획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3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