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수원 방문한 60대 확진자 부부의 아들도 코로나 확진

입력
2020.02.24 08:08
구독

 염태영 시장 “동선 확인되는 대로 공개” 


코로나19 추가 확진 사실을 공개한 염태영 수원시장 페이스북.
코로나19 추가 확진 사실을 공개한 염태영 수원시장 페이스북.

대구에 살다 경기 수원을 방문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부부의 아들도 24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대구에서 수원을 방문한 확진환자 부부의 아들(34∙서울 마포)이 2차 검사 결과 최종 '양성' 판정으로 확진 통보됐다"며 "우리 시 '자가격리 임시생활 시설'인 '수원 유스호스텔'에서 국가지정 음압치료병상에 이송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원시는 수원 유스호스텔 주변 방역을 철저히 하겠다"며 "(아들의 동선은) 확진 환자 부부인 A(67)씨와 아내 B(66)씨의 동선과 대부분 겹치지만, 추가 조사가 필요한 부분 등 역학 조사관의 조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즉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대구시 중구 남산동에 거주하는 A씨 부부는 수원 광교신도시에 사는 딸과 사위 집을 방문했다가 모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 부부와 밀접 접촉한 딸과 사위는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았고, 아들은 자가격리 임시 생활 시설인 수원 유스호스텔에 입소해 검사결과를 기다리던 중 이날 확정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수원지역 코로나19 환자는 15번 환자(43), 20번 환자(42∙여) 20번 환자의 딸(11)을 포함해 모두 6명으로 늘었다.

이범구 기자 ebk@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