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성민, 大배우의 소탈함…솔직+털털 반전 짠내 매력 ‘뿜뿜’

입력
2020.01.24 14:05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이 母벤져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이 母벤져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 국민 배우 이성민의 반전 짠내 매력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6일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은 녹화하는 내내 대배우답지 않은 소탈한 모습으로 母벤져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시상식에서 상을 탄 후, 가족들의 시큰둥한 반응에 실망한 나머지 “지금 TV 안 봤어?!”라고 설움을 토로한 적이 있다고 털어놓아 짠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깔끔한 ‘흰철이(김희철)’와는 정반대로 자유롭게(?) 살았던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어머니들은 이성민을 향해, “우리 애 아빠 보는 거 같아”라며 안타까움과 공감을 동시에 표현했다.

이에 이성민도 “저도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납니다”라며 母벤져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바른생활만 할 것 같은 이성민이 ‘미우새’ 아들의 금단현상(?)에 격하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훈훈한 분위기 가운데 이성민은 “이런 얘기는 처음 하는데..”라며 울컥하는 일도 벌어졌는데, 이성민의 눈물 사연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기 장인’ 이성민의 솔직한 반전 입담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