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한솥밥’ 성규·러블리즈·골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20.01.24 13:20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울림 SNS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울림 SNS 제공

가수 김성규, 그룹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 김성규,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의 2020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전역 후 각종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김성규는 “굉장히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어느덧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했습니다”라며 “2020년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러블리즈는 설 동요를 부르며 “2020년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라며 “쥐띠 해인만큼 쥐띠 스타 명은이(JIN)의 기운을 받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애정이 가득 담긴 인사말을 했다.

오는 29일 리패키지 앨범으로의 컴백을 앞둔 골든차일드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무엇보다 건강이 가장 중요한 거 아시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라며 훈훈한 새해 인사를 보내왔다.

끝으로 지난해 정식 데뷔한 울림엔터테인먼트 막내 걸그룹 로켓펀치는 “귀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떡국도 꼭 드세요!”라며 ‘꾸벅’ 인사를 건넨 로켓펀치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귀여운 새해 인사를 남겼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