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이덕화→이경규, 고기 천국 호주에서의 낚시 대결 ‘꿀잼 예고’

입력
2019.12.16 11:16
‘도시어부2’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A 제공
‘도시어부2’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A 제공

‘낚시 예능’의 원조, ‘도시어부’ 시즌2가 첫 방송을 앞두고 베일을 벗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가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예고 영상이 주요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덕화, 이경규의 폭소 유발 대잔치와 게스트 박병은, 줄리엔강의 상상초월 반전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 영상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in Australia’라는 자막과 함께 푸르른 청정함이 장관을 이루는 드넓은 바다에서 시작된다.

이경규는 “아, 설레는데 이거”라며 감탄을 내뱉고, 이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낚시 천국’이라는 자막과 함께 출연진들의 에너지 넘치는 “화이팅!”이 야심찬 출발을 알린다.

그러나 곧 이덕화의 “천국인데 이러면 안 되는데”라는 멘트가 이어져 반전 상황에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경규는 애타게 “아부지! 용왕님!”을 부르짖으며 승부욕을 불태우고, 그의 간절함에 호주 용왕도 감탄했는지 입질이 쏟아지며 텐션이 폭발한다.

여기에 흥 넘치는 줄리엔강이 “경규, 아직 안 잡았어요?”라는 깐족거림으로 폭소를 유발하고, '낚시 천재' 박병은은 쉴 새 없는 입질의 향연을 펼치며 포효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네 사람이 펼칠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어떠한 꿀잼을 선사하게 될지, 화려한 입담과 흥미진진한 낚시 대결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대자연의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진 ‘고기 천국’ 호주에서 어떤 어종이 도시어부들을 춤추게 할지, ‘도시어부’ 시즌2의 월드클래스 여정에 관심이 쏠린다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황금어장으로 낚시 여행을 떠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는 오는 19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