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설정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등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펼쳐진다. Mnet 제공

’엠카운트다운’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온앤오프, AB6IX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Double Knot' 컴백무대가 공개된다. 해당 곡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글로벌 루키 에이티즈도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WONDERLAND’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 곡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로 인상적인 무대를 남길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신곡 ‘WHY’ 무대도 이어진다.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데도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의 곡으로, 온앤오프가 6인조로 재편한 후에 선보이는 첫 무대다.

5개월만에 첫 정규앨범을 낸 AB6IX는 타이틀곡 'BLIND FOR LOVE'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AB6IX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다 줘도 아깝지 않다’는 남자의 패기를 곡으로 표현했다.

이번 주 ‘스튜디오 M’에서는 가수 미아, 개성 넘치는 3인 3색 밴드 새소년, 카다시바의 무대가 펼쳐진다. 가수 미아는 자작곡 ‘인스타 러버’를, 밴드 새소년은 신곡 ‘집에’를, ‘퀸덤’에서 AOA와 함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던 보깅댄스팀 카다시바는 ‘The Glow’ 무대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장우혁, 러블리즈 케이, 레이디스코드, 정대현, 드림캐처, 정세운, 원어스 등도 출연을 알렸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web_cdn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