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설정

하이원에는 최대, 최고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스릴 있는 시원함의 ‘하이원 워터월드’가 있다.

먼저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사용하는 원수는 무릉댐 물로, 이 물은 맑고 깨끗한 찬물에서만 서식한다는 열목어가 살 정도로 깨끗함을 자랑한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실내 면적이 2만 5,024㎡(약 7,570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다. 또 유모차 반입을 허용해 유아 동반 가족단위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실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어트랙션인 포세이돈 웨이브는 최대 폭 95m, 길이 115m의 공간에서 국내 최고 높이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이다. 약 3m의 파도는 거의 쓰나미급으로 아찔한 스릴의 시원함을 제공한다.

하이원 워터월드에는 3가지 존이 있다. 가족단위 이용객을 주타깃으로 한 패밀리존, 뜨거운 여름 스릴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익사이팅한 놀이시설을 배치한 실외 아일랜드존과 포세이돈존이다. 패밀리존은 슬라이드를 제외한 모든 시설을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있다. 피로를 풀어줄 ‘바데풀’과 실내에서 실외를 산책하듯 이용할 수 있는 유수풀인 ‘둥둥리버’ 등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부모와 조부모 등 중장년층을 위한 스파시설은 주요 물놀이 시설 근처에 골고루 배치돼 있다.

휴가비가 빠듯하다면 객실과 워터월드 종일권 2인 이용권이 포함된 ‘워터월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고 편리하다. 호텔, 콘도 등 하이원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가격은 이용 시기 및 객실 선택에 따라 9만 4,000원부터로 최대 77% 할인된 금액이다. 또 워터월드 입장권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