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건강 PT운동서 영유아 교육까지 이젠 집에서 다 돼요

입력
2019.07.17 23:00
수정
2019.07.22 11:24

SK브로드밴드가 B tv를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들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올해 초 베이비가구 고객을 위한 홈스쿨링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을 선보였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B tv 전용 홈트레이닝 서비스 ‘B tv x FitDay’와 ‘홈트여신’ 서비스 등도 차례로 출시했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영유아 교육을 위한 TV 홈스쿨링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다. 지난 11년간 약 5만 명의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음악 중심 놀이학교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갖고 있는 ‘플레이송스’와 협업해 TV용 홈스쿨링 서비스 ‘플레이송스 홈’을 개발했다.

국내 최초 음악놀이 통합발달 교육 프로그램인 B tv 플레이송스 홈은 음악이 영유아기에 가장 중요한 의사소통 수단이라는 것에 중점을 두고 영유아들의 인지능력과 발달과정에 맞춘 놀이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츄츄티비’ 등 글로벌 인기 키즈 영어교육 콘텐츠 1,200여편을 무료로 제공해 다양한 키즈 홈스쿨링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홈트레이닝 분야의 인기 모바일 앱 ‘FitDay’를 TV 형태로 새롭게 개발한 ‘B tv x FitDay’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정확한 운동 자세와 동작을 모두 음성으로 설명해 주는 ‘풀보이스(Full Voice)’ 기능을 국내 최초로 탑재해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에게 PT를 받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양정원, 황아영, 장유진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8주 과정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홈트여신’ VOD를 B tv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