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설정

‘그녀의 사생활’ OST에 하성운이 참여했다. CJ ENM 제공

하성운이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다.

tvN '그녀의 사생활' 측은 하성운이 부른 'Think of you'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하성운이 부른 ‘Think of You’는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짜인 구성이 따뜻하고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하성운은 이 곡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Think of You'는 지난8회 방송분에서 라이언(김재욱)과 덕미(박민영)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살짝 등장한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서로를 향한 좋아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내비치는 라이언과 덕미의 로맨스를 담아낸 노랫말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과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향해 여기 활짝 핀 맘 감춰보네’, ‘살짝 스치듯이 마주친 눈빛, 닿지 못한 맘이 너를 기다려’ 등의 가사는 라이언과 덕미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다.

'Think of You'에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 명품 OST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해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작사에는 김윤아 ‘나인 너에게’, 홍대광 ‘둥둥’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호경이 참여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영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