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예비부부 예복 맞추는 날…눈에서 꿀 떨어지네 ‘애정뿜뿜’

입력
2019.01.18 11:23
‘연애의 맛’이 화제다. TV CHOSUN 방송 캡처
‘연애의 맛’이 화제다. TV CHOSUN 방송 캡처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구준엽-김정훈-고주원이 미묘하게 깊어지는 ‘러브 무드’를 가동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18회 방송분은 시청률 6.1%(닐슨코리아 유로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달성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이필모-서수연의 행복 가득한 웨딩촬영, 구준엽-오지혜의 속마음이 드러났던 어머니와의 점심식사,김정훈-김진아의 유쾌하고 낭만적인 신년회를 고주원-김보미의 자작나무 숲에서의 첫 데이트가 담기며 나날이 새로워지는 ‘핑크빛 기류’를 선보였다.

이필모-서수연은 결혼을 한 달 앞둔 상황에서 예복을 맞추기 위해 드레스숍을 찾았다. 여전히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냈던 ‘필연 커플’은 콩닥콩닥하는 마음을 서로 나누며 기대에 부풀었던 상태다.

이윽고 본격적인 드레스 타임이 시작됐고, 이필모는 입는 족족 완벽하게 소화하는 서수연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하며 앞, 뒤, 양 옆 모두 살피는 등 눈을 떼지 못했다.

서수연 역시 멋있는 자태로 등장한 필모를 향해 연신 사진을 찍으며 행복을 만끽했다. 뒤이어 두 사람은 본격 웨딩촬영에 임해 이상적인 키 차이, 피부 톤까지 잘 맞는 천생연분 궁합을 자랑했고, 점차 가까워지는 달콤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웨딩촬영을 마무리했다.

구준협-오지혜는 갑작스럽게 구준엽 어머니와 만남을 가졌다. 구준엽은 오랜만에 어머니와 백화점에 들렀지만, 마음은 온통 오지혜에게 쏠려있던 상태다.

구준엽은 오직 지혜의 선물을 고르는데 열심이었고, 어머니는 왠지 모를 섭섭함을 내비쳤다. 결국 꽃을 사들고 오지혜가 찾아와 본격적인 식사를 하게 되면서 세 사람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맴돌았다. 오지혜는 구준엽의 어머니를 향해 피부 칭찬, 미모 칭찬을 하며 친해지려고 노력했다.

그런 와중 구준엽의 어머니가 ‘왜 일본 이벤트를 처음에 거절했냐’는 핵직구를 던졌고, 이에 지혜는 잠시 당황했지만 곧 털털하게 웃으며 ‘언짢으셨으면 죄송해요’라고 말해 구준엽의 어머니를 웃게 만들었다.

김정훈-김진아는 유쾌한 정훈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신년회 2탄’을 공개했다. 어쩐지 진정 커플을 표적으로 하는 듯한 손병호 게임을 하며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무렵 김정훈이 잠시 밖으로 나갔고, 정훈의 친구들은 진아에게 현재의 솔직한 심정을 떠봤다.

이에 김진아는 ‘처음에는 서로 안 맞는다고 생각했었다’며 ‘지금은 좋아한다’는 당찬 고백을 남겼다. 이후 정훈은 친구들이 모두 떠난 뒤 진아와 단둘이 남은 상황에서 할 말이 있다며, ‘왜 오늘 내 눈을 보지 않았냐’고 물었다.

진아가 쑥스러운 듯, 알쏭달쏭한 미소를 띠며 아무 말을 하지 않자, 정훈은 ‘네가 해맑게 나를 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라는 진심을 전했다.

고주원은 드디어 떨리는 첫 만남을 가졌고, 흰 피부와 살짝 티 나는 경상도 사투리, 동양적인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그녀 김보미를 만났다.

고주원은 다소 많이 긴장한 듯했지만, 평소 말해오던 이상형과 완벽히 일치하는 김보미를 보며 미소 지었고, 잠시 촬영이 쉬는 중간 ‘연애의 맛 여자분들 중 가장 괜찮다’는 속마음을 내비칠 정도로 호감을 드러냈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기차 안에서 김보미가 직접 마련한 도시락을 한 개의 젓가락으로 나눠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고, 자작나무 숲으로 향하는 승용차 안에서도 서로에 대한 관심을 조심스럽게 표현했다.

이어 고주원과 김보미는 완주하려면 2시간을 걸어야 하는 자작나무 숲길에 당도, 나란히 핫팩을 쥐고 걷기 시작하는 모습으로 패널들의 기대감을 끌어냈다.

한편 TV CHOSUN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