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조태관♥노혜리, 달달 터지는 사랑꾼 부부 반전 매력…털털 입담 대공개

입력
2018.12.09 17:19
‘궁민남편’ 노혜리가 출연한다. MBC 제공
‘궁민남편’ 노혜리가 출연한다. MBC 제공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MBC ‘궁민남편’에 엉뚱 막내로 활약중인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등장,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차진 말솜씨까지 뽐냈다고 해 9일 방송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궁민남편’ 첫 방송 당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은 히든 멤버의 아내 이름 노혜리를 검색해 그의 정체가 조태관임을 밝혀냈고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그녀의 이름이 올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힙합 편에서는 랩을 연습하는 조태관을 향해 “못 들어주겠다”며 독설을 날리는 등 폭소를 자아내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노혜리가 조태관을 비롯한 네 명의 남편과 직접 만나 프로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과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

등장부터 남다른 미모로 남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그녀는 사랑꾼 조태관과 달리 솔직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가 하면 “조태관, 모지리니까 챙겨 달라”며 디스인지 부탁인지 모를 말까지 남기며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의 첫 예능 나들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MBC ‘궁민남편’은 이날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한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9일 오후 6시 35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