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모터스포츠, 450마력의 트랙토이 '포르쉐 935 DPIII' 공개

입력
2018.11.10 07:45
DP 모터스포츠가 특별한 935를 공개했다.
DP 모터스포츠가 특별한 935를 공개했다.

포르쉐를 다양한 형태로 튜닝해온 DP 모터스포츠가 포르쉐 935를 트랙 머신으로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DP 모터스포츠의 포르쉐 935 DPIII은 포르쉐 935를 보다 극한의 드라이빙 머신으로 다듬은 것으로 과감한 바디킷과 대대적인 튜닝을 통해 제작되었다.

지면과의 간격을 허락하지 않는 듯한 과감하고 거대한 바디킷을 적용했는데 935의 바디라인과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독특한 매력을 과시한다. 특히 범퍼 안쪽에는 거대한 램프를 적용해 주행 시야 확보에도 집중했다.

측면에는 거대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바디킷이 돋보인다. 이를 통해 전륜에는 245mm의 트레드를 갖춘 고성능 타이어, 후륜에는 335mm의 광폭 고성능 타이어를 탑재해 폭발적인 출력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했다.

후면에는 거대한 리어 윙 스포일러가 장착되고 와이드 바디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을 볼 수 있는데 이와 함께 935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되어 클래식 포르쉐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DP 모터스포츠의 포르쉐 935 DPIII의 실내 공간은 간결하다. 모노톤의 대시보드와 순정 상태를 대부분 유지한 요소들이 적용되었다. 때문에 강렬한 트랙머신을 떠올리게 하는 외형과의 괴리감이 느껴지는 수준이다.

한편 DP 모터스포츠는 포르쉐 935 DPIII을 개발하며 출력을 450마력까지 끌어 올렸으며 주행 감성을 강조하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과 H&R의 서스펜션 패키지 등을 적용해 주행 완성도를 한층 개선했다.

DP 모터스포츠 포르쉐 935 DPIII의 상세 사항 및 판매 가격은 개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