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정규 3집 'Present : YOU'…올해만 두 번째 가온차트 앨범 플래티넘 달성

입력
2018.11.09 16:25
GOT7 3집이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 3집이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이 8일 가온차트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가온차트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공인 음악차트로 아티스트의 앨범 누적판매량이 25만장 이상이면 플래티넘을 인증해준다.

GOT7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것은 올해 벌써 두 번째다. GOT7은 올해 3월 12일 공개한 미니앨범 'Eyes On You'로 지난 5월 10일 가온차트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GOT7은 앨범 'Present : YOU'까지 플래티넘 인증을 거머쥐며 '대세돌'로서의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앞서 이 앨범은 가온 9월 앨범 종합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GOT7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앨범에 멤버 7명의 솔로곡을 수록해 앨범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올해 해외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한 GOT7이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 국어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또 이 곡은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그런가 하면 GOT7은 다음 달 18일과 19일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 내년 2월 2일과 3일 고베 월드 기념홀서 'GOT7 ARENA SPECIAL 2018-2019 "Road 2 U"'라는 타이틀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