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여름방학 맞아 유아 창의력 키워주는 ‘브릭월드 베케이션’ 패키지 출시

입력
2018.07.20 13:57

여름방학을 맞아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유아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브릭 월드 베케이션(Brick World Va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릭 월드 베케이션’ 패키지는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을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문화상품이다.

패키지는 전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 포 키즈(BRICK FOR KIDS)' 입장권이 포함된 것으로 전시는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된다. ‘브릭 포 키즈’ 콘텐츠는 다양한 블럭으로 원하는 집이나 자동차를 만들어 볼 수 있고, 다양한 색을 이용해 그림을 그려 볼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패키지 상품은 △스탠더드 객실 1박(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3인 혜택(성인 2인, 어린이 1인) △브릭포키즈 입장권(2매) △초록마을 스낵 1개(8개입)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3곳에서 운영되며 이용 기간은 다음달 26일까지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맞아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